2022학년도 2학기 논문계획서 및 졸업논문 제출에 관하여 다음과 같이 공지합니다.
1. 논문 계획서 제출
가. 대상: 현재 7학기 이상 재학생 또는 수료생 전체
나. 제출 기한 및 방법: 2022년 11월 04일(금) 17:00 까지 첨부파일의 양식을 받아서 작성 후 과 사무실로 직접 제출(조만식기념관 740호)
※ 취업, 코로나-19 확진 등의 사유가 있는 경우 학과사무실로 사전 연락 후 학과 이메일(history@ssu.ac.kr)로 제출 가능
※ 메일 제목에 학번, 이름, 논문 제목(졸업 논문 대체의 경우 번역 대체, 혹은 자격증 대체로 표기)을 표기. 미표기 시 다시 제출
2. 졸업논문 제출
가. 대상자: 7학기 이상 졸업예정자(논문 제출 후에도 졸업유예 가능)
나. 제출 기한: 2022년 12월 2일(금) 17:00까지 (기한 엄수)
다. 제출방법: 과 사무실로 오프라인 제출
※ 취업, 코로나-19 확진 등의 사유로 직접 제출이 불가한 자는 학과사무실로 사전 연락 후 인쇄본을 우편으로 송부(학과 이메일로 제출 불가)
3. 졸업논문 작성 방법
가. 논문 주제 및 내용에 대해 해당 교수님과 사전 협의 후, 논문 계획서 제출
나. 번역 대체는 학과 신청이 아닌, 해당 교수님(한문-김정열 교수님, 영문-양승조 교수님)께 학생 본인이 직접 신청 후, 논문 계획서 제출
다. 자격증 대체는 학과 홈페이지 내부규정 확인 후, 논문 계획서 제출.
4. 유의사항
가. 위에 명시된 제출 기한과 방법을 엄수하시기를 바랍니다.
나. 자격증 대체의 경우 졸업 논문 제출 마감일 전까지 자격증 사본 제출은 필수입니다.
문의: 사학과 사무실(02-820-0380)